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년 양평군 개군면 산수유축제
    일상 / 여행 2014. 5. 8. 21:40

    2014년도 산수유 축제는 4월초에 끝이 났지만..

    가보시지 못한분들을 위해 간단한 스냅샷위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행사장을 오가는 뚝방길에는 이렇게 행사기간 및 장소를 알리는 현수막이 쭈욱 서있었는데..

    어찌하다보니 안찍고 넘어갔네요..

     그리고 행사장 입구쪽에 들어가는 다리 모습입니다... 다리밑에 소 두마리가 보이시죠??^^

    개군면 마스코트인 한우입니다.^^

    행사장 입구에 바로 보이네요^^

    소&산수유열매(?)인가요?? ^^;;;

    그리고 많은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아래는 포토존의 일부분입니다.^^

     

     

     

     

     

     

     

     

    그리고 행사장 안에는 골동품들을 전시도 해놓았었는데요..

    저희 집에서 이런것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 ㅎㅎ

    저희 아버지가 직접 만드신게 더 이쁘긴 하지만요^^

     그리고 여기는 먹거리를 즐길수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전체는 안찍고 일부분만 찍었습니다.^^

    이렇게 거진 4줄~ 가까이 있었드랬죠~

    리고 한우 판매하고..

    바로 구워 먹을수있는 곳도 있었습니다만..

    담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우측은 아이들 점핑~점핑~해주는 놀이기구가 있었네요^^

    그리고 놀이터는 화면에 안보이는 곳에 한개가 더 있었구요^^

     여기는 각종 체험관들입니다^^

     

     그리고 위사진은 공연장 모습입니다.^^

     

     

     그리고 연날리기를 하시는 모습.

    연이 어찌나 길고 예쁘던지~

    또 구경해보고 싶네요^^

     ㅎㅎ 포토존에 숨어있던 녀석!!! ^^;

    들어갈때는 못보고 우연히 발견해서 한장 찍었습니다...

    이 다람쥐 보신분들이 몇분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나무위에 올라가 있었네요.. ㅠㅠ

     

     그리고 행사장을 나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역광에서 수동모드로 촬영을 했구요~ 촬영값은 표시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길냥이.. ^^

    너무 예뻐서 집으로 데리고 오고 싶었지만.. ㅠㅠ

    가까이 오질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만약에 이 길냥이가 따라왔다면...

    지금 이 블로그 이름은 ""길냥이~이야기""가 되었을 것 같네요.. ^^;;

    여담입니다만...

    블로그 만들때 이름을 로드캣으로 하려 했다는.... ㅎㅎㅎㅎㅎㅎ

    조만간에~ 이쁜 길냥이 다시한번 만나러 돌아다녀 봐야 겠네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