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평인근 가볼만한 곳 이포보^^
    일상 / 여행 2014. 4. 27. 21:40

    언제든 할일이 없을때~ 잠깐가서 쉬는 장소중에 한군데입니다.^^

    양평에서 여주 이천을 가려할때 지나는 여주시 금사면에 위치하여있구요^^

    저는 집이 금사면 옆 양평군 개군면이라...^^; 심심하거나 답답할때 가서 잠깐 앉아있는...

    볼거리는 별로 없다생각되지만...

    자전거도 탈수있고 산책을 하는 장소로는 좋다고 생각되는 장소입니다^^

    그럼 하나하나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겠습니다^^;

     

     

     

    이것은!!! 자전거 도로에서 바라본 이포보입니다. 충주댐까지는 91Km.........

    갈수있게 뚤려있나모르겠네요... 자전거도로가... 뚫려있나요??? ㅎㅎ


     


    일단 자전거엔 취미가 없으므로 바로 넘어와.. 이포보전망대 입니다. 일단 이곳은.. 말그대로 전망대..


     

    전망대 뒤에서 바라본 모습^^


     

    위의 전망대 들어가기전 찍은 사진이네요^^


     

    이곳은 전망대 3층??인지.. 2층인지... 헷갈리지만...

    저 복도끝에는 앉아서 쉴수있는 쇼파가 배치되어 있으며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카페도있는데.. 그곳이 2층인가봅니다^^;;;;

     

     

     

     

     

     


     

    전망대 옥상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다리건너는중 다리 아래에 원형처럼 만들어놓은것은 원래는 수영장처럼 물놀이를 할수있도록 만든 장소라하는데... 무용지물이라는 얘기를 어디선가 들은적이있네요.. 실제로 여름에도 들어가는 사람은 본적도 없구요...물쌀이 쎄답니다!! 그리고.. 원형에 새모양의 공연장처럼 보이는곳.. 

    이곳도 언제사용하는지 모르겠네요^^;; 

    단 실제로 보면 공연장처럼 우측에는 스탠드처럼 앉아있을수 있는곳이긴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 2장은... 작년 겨울 밤에 가서 찍은 이포보의 천서사거리 모습!! 

    개인적으로 이포보 사진들중 이 2장을 좋아하긴 합니다만.. 

    삼각대도 없이 찍은 사진이라 더이쁘게 담을수 있었는데 라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ㅠㅠ

    여주시 금사면!! 이포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니 꼭한번 가족들과 함께 다녀가세요^^

    저는 조카들 자전거도 태워주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사주러 자주가니까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