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 양평군 개군면 해인선원 연등축제 두번째 방문기
    일상 / 여행 2014. 5. 1. 12:06

    양평 해인선원 연등축제 두번째 방문기입니다.

    처음 방문했을때에는 입구쪽 위주로 촬영을 하였고..

    ("2014 양평군 개군면 해인선원 연등축제"←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해인선원 행사장 중심으로 방문기를 올립니다.^^

     

    이곳은 해인선원 들어가는 길목입니다. 

     

    그리고 선원 가는 길목과 아래사진은 길목에서 바라본 연등전시 해놓은 곳입니다^^

     그리고 150~200미터 가량을 걸어들어와 해인선원 입구에 도착을 하였는데

    도착하자마자 눈에 띄는것은...

     

     지붕위에 용이 바로 보였습니다^^ 꼬리까지 디테일하게 표현된 모습이 정말 신경을 많이

    쓰셨겠구나~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입구를 지나 안쪽으로 조금 들어오자 보이는 뽀로로와 라바와 타요(?)인가요?ㅎㅎ

     

     그리고 본행사장 입구입니다^^ 뭐라 써져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물고기들과의 조화가

    어울리고 예쁘네요^^

     

     어제 같이간 친구가 연등을 촬영을 하는 모습입니다. 주인공은 친구가 아니기에 과감히

    연등위주로 찍었네요^^;

     그리고 위의 사진은 본 행사장 안에서 찍은 입구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는 연등들 사진이구요.. ^^

     

     

     그리고 부처님 연등을 마지막으로 하며 나오는 길에는 들어올때 보지 못한..^^;

    (입구 바로 옆에있는데 못 봤네요ㅠ.ㅠ)

    예쁜 사슴입니다.^^ 단풍과 꽃이 잘 어우러져 진짜 산속에 들어와 있는 사슴 느낌이네요^^

     

    그리고 선원마당에 있는 테이블과 와플 가판대~

    따듯한 차와 와플을 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오늘은 조카들과 다시한번 가봐야겠네요^^

    그리고 잊지말아야 할 한가지... 어른으로써... 너무 미안하고 민망합니다.

    세월호 희생자와 단원고 희생학생들...

    부디 극락왕생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잊은게 있네요 비록 다른 장소에서..

    그냥 포토샵을 이용해서 만들어본 반영사진인데요..

    이번에는 논에 물이 안차서 보지는 못했지만...

    논에 물이 차면 이렇게 물에 비치는 연등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하시니... 

    내년엔 꼭 볼수있기를 기대해야겠네요..ㅠㅠ

     

     

     

     아래는 해인선원의 위치이며..

    해인선원 연등축제 기간은 2014년 4월 26일~5월 8일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