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콘-E샵 배송관련...
    모바일포스팅 2014. 5. 10. 18:10

    오늘 택배를 받으면 D3300의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를 올리려 했으나...

    그러지 못하게 되어 니콘 이샵의 배송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아직 물품을 받지는 못하였구..

    5월 8일 오후 3시에 주문 및 결재 완료 하였습니다.

    그런데..빨라야 다음 주 월요일이나 받게되겠네요...

    문제는 니콘이샵에 물건이 없어서 늦게 발송된것도 아니며 단순 택배 배송 루트가 어이가 없어서 늦어지게되었네요..

    요즘 거의 모든 택배를 하루만에 받는데... 이 배송루트는 어이가 없네요..ㅎㅎㅎ

    참 어이없다는....

     

    자 아래 스샷은 5월 8일 결제 완료 후 조회 결과 화면입니다.

    주문상태는... 흠.. 발송완료도 아니구.. "배송 완료"

    실질적으론 5월 9일 오후에 발송되었구요..(뭐 이건 어디나 마찬가지지만요..)

     

     

    자 다음 스샷은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여 나온 화면입니다.

    일양로지스란 택배회사를 이용하나 봅니다.

    일양로지스가 고가의 물품에 대해 분실시 보험적용을 잘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타 택배회사보다 가격검색 결과 비싸더군요...)

    택배회사인 일양로지스가 타 회사... 즉.. CJ택배를 이용해서 물품을 택배로 보냈네요..ㅎㅎ

    자.. 여기서 그러면... 물품 분실시 당연 니콘이샵과 일양로지스 사이에 처리할것이고..

    니콘이샵은 비싼 택배비를 내면서 로지스에 택배 운송을 시켰는데...

    이 로지스는 다시 CJ로 택배를 보냈네요.. ^^;;

    이건 뭐...

    결국 손해는 보는건 제 자신이네요.. 물품이 품절 상태도 아니였구...

    늦어도 오늘 받는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목요일에 주문 결제를 하고 일정도 비어두었는데..

    이렇게 될줄이야... 이번 주말은 그냥 푹 쉬어야 겠습니다..ㅠㅠ

     

     

    자... 맨 마지막 스샷은...

    일양로지스가 CJ로 택배를 보낸 스샷입니다.

    왜.. 니콘 이샵이 일양로지스로 보냈는지는 알수는 없지만...

    물건이 이런 배송루트를 거치는 건 본적이없네요..

    이번 배송관련해선... 니콘이샵이 좀 개선을 해야할 것 같네요~

    아니면 이렇게 배송이 되는지를 모르는 걸까요??

    뭐 아무튼 소비자 입장에선 정말 불편하네요...

    D3300 개봉기 및 사용기는 몇 일 미루도록 하겠습니다..ㅠㅠ

Designed by Tistory.